사람아 아, 사람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04:45
본문
Download : 사람아 아, 사람아!.hwp
그렇기에 그들은 행복할 수 없었다.
우선 손유에와 자오젠호안 사이의 애정은 단순히 우정과 관련이 있었다.6사람아아사람아 , 사람아 아, 사람아!감상서평레포트 ,
처음에 책을 접했을때는 도무지 무슨 내용인지 알 수가 없었다. 그러나 다시 생각해보니 그게 아니라 시점이 바뀐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만약에 이러한 상태속에서 자세히 사람을 사귀지 못한채 즉 진정한 영혼의 성숙이 없는채로 마치 손유에의 삶처럼 되어버리면 어떻게 하는가 라는 그런 생각이 든다. 왜냐하면 난 그 사람에 대해 자세히 알지 못한다.
Download : 사람아 아, 사람아!.hwp( 89 )
6사람아아사람아
설명
사람아 아, 사람아!
본 자료는 사람아 아, 사람아를 읽고 작성한 독서감상문입니다.레포트/감상서평
본 資料는 사람아 아, 사람아를 읽고 작성한 독서 감상문(report)입니다. 단지 표면적인 것에 만족하고 좋아는 것은 애정이 아니다. 사랑의 성숙, 곧 휴머니즘의 완성의 과정임을 보여주고 있었다. 10여년이라는 오랜 우정 속에서 영혼이 성숙되면서 결혼하게 된 것보다는 단지 오랜 우定義(정의) 보상이라는 측면에서의 결혼생활이었다. 전부 개개인의 1인층시점을 각각 나열한 이야기를 피카레스크식 구성으로 묶어놓은 소설이었다. 하지만 주인공들의 삶속에서 무엇인가 느껴지는 부분이 있었다. 그 사람을 자세히 알지도 못하면…(skip)
순서

,감상서평,레포트
다. 어쨋든 이러한 구성의 책은 이제까지 접해보지 못해왔었다. 또 그 사람의 외면적인 특징과 생활하는 모습 등 표면적인 것 몇 가지만을 보고 그렇게 좋아해버린 것 같다. 계속해서 사람들이 바뀌는 것이었다. 최근에 나는 누군가를 좋아했다. 후에 손유에가 말하기에 진정한 애정은 인간의 영혼과 더불어 성숙된다는 점에서 손유에와 자오젠호안은 잘못된 삶을 살았던 것이다.
이 책은 文化혁명이라는 歷史적 격동 이후의 20년간의 시련 속에서 완성되어져 가는 호젠후와 손유에 사이의 사랑의 성숙되어가는 내용이었다. 지금의 나의 상황에 적절한 `의미`를 주는 것이 있었다. 최근의 나의 모습을 말이다. 그런데 그 좋아한다는 애정은 어쩌면 단순히 표면적인 점에 불과한 것 이 아닌지 모른다. 적어도 그 사람과의 정신적인 측면도 느낄 수있어야 한다. 그 시대의 상황을 전혀 실감할 수 없었던 나에게는 그러한 내용은 머리속에 깊이 남아주지 않았다. 이말에서 난 잠시 나에 상대하여 생각하게 되었다. 그것에 상대하여 나타내어 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