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기초생활보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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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9-20 23:11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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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 광주군 자활후견기관은 기관 운영비(4870만원)의 10%에도 못미치는 451만원을 썼으나 자활지원에는 사용했다.
레포트/경영경제
Ⅰ 서 론
Ⅱ본론
1. 자활사업의 배경
2. 자활사업의 槪念
3. 자활사업의 property(특성)
4 .자활사업의 problem(문제점)
5. 자활사업의 개선방향
Ⅲ 結論
7) 빈곤층 자활 돕기보다 자기 조직관리 우선 동아일보 2004. 7. 27
빈곤층의 자활을 돕기 위한 자활후견기관 가운데 일부가 본래 업무보다 조직을 관리하는데 더 많은 예산을 쓴 것으로 드러났다.국기법97-8 , 국민기초생활보장경영경제레포트 ,
국민기초생활보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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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기법97-8
,경영경제,레포트
다. 감사원은 政府의 위탁을 받아 운영되는 전국 209개 자활후견기관의 2001~2003년 예산 집행실적을 analysis(분석) 한 결과 17개 기관(8.1%, 2003년 기준)이 기초생활보장수급자 등 빈곤층에 대한 자활 지원보다 기관 운영에 더 많은 예산을 썼다고 27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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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자활사업의 개념과 배경 특성 문제점에 대해 알아보고 개선방향을 제시한 자료입니다.
자활사업의 concept(개념)과 배경 속성 문제점(問題點)에 대해 알아보고 改善방향을 제시한 자료(資料)입니다. 17개 기관 가운데 서울 성북구 자활후견기관, 울산 북구 자활후견기관, 전남 진도군 자활후견기관 등 6개 기관은 3년 연속 기관 운영비가 빈곤층 지원비보다 많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