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의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4 06:55
본문
Download : 미샤의 마케팅 전략분석_2092083.hwp
Download : 미샤의 마케팅 전략분석_2092083.hwp( 70 )






,경영경제,레포트
저가브랜드로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는 화장품 브랜드인 미샤의 성공전략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marketing 레포트(report) 완성본97
레포트/경영경제
미샤의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분석)
IMF시대만큼이나 어려운 불경기를 몸으로 실감하고 있는 요즘, 점차 생활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는 화장품시장에도 역시 變化가 일어나고 있따 고가라면 무조건 좋다고 생각하는 한국 사람들의 편 견속에서 해외 명품 등의 고가화장품 시장과의 어려운 경쟁을 뚫고 `미샤`라는 새로운 저가브랜드의 성공이 새로운 이슈로 떠올랐다. 그러나 `미샤`의 성공이 쉽게 이루어진 것은 아니었다. 싼 가격으로 피부에 까다로운 여성 고객들을 만족시키기 위하여 품질까지 끌어올리기 위한 노력이 필요했고, ‘싼 게 비지떡’…(省略)
설명
다. 처음에는 누리망 을 통한 일부 고객들과의 판매만이 이루어지다가 2002년 오프라인 매장을 처음 으로 고객과의 더욱 가까운 만남이 가능해지면서 더 많은 사람들 속으로 알려지게 되었다.마케팅레포트완성본97 , 미샤의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저가브랜드로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는 화장품 브랜드인 미샤의 성공전략(戰略)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화장품 케이스와 광고 등에 쓸데없는 많은 돈을 쏟아 부었던 기존의 화장품회사와는 달리 `미샤`는 그러한 거품을 빼서 경제적으로 서민들에게 어필하게 된다된다.